STEM 전공에 대한 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. 특히 여학생들 사이에 이공계 진로와 취업에 대한 관심이 높다. 재미여성과학기술자협회 엘에이 지부는 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 (WISET)의 후원으로<취업 탐색멘토링프로그램>을 기획하고 멘토링을 통한 취업 및 진로 개발,미래설계의 지원을 제공한다.멘토팀은 미국내에서 발히 활동하고 있는 여성 연구소 과학자와 엔지니어대학 교수 등 KWiSE 여성 과학 기술자 멘토로 구성되었다. 선발된 이공계 여자 대학생, 대학원생, 이공계 직장인 등의 멘티를 선발하여 5월에서 11월까지 약 7개월간 소그룹 혹은 1:1 개인맞춤 토링을 무료로 제공할 예정이다.

커리어 페어커리어 세미나취업 세미나 등 주최,기 세미나, 재미 여성 과학기술자협회 학술 대회에 초대기관 탐방이력서 작성 세미나에세이 작성 코칭모의 면접커리어 개발을 위한 봉사 활동 (UKC 2020 여성 포럼 및 세미나 참석등 차세대 여성 과학자 성을 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 열정이 있는 이공계 여멘토-여멘티 네트워크를 확립하고 이공계 여학생들의 커리어 개발과 진로를 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.

등록비는 무료이나 인원에 제한이 있다. 멘티 선발 신청을 원하는 이공계 여자 대학()박사후 연구원 및 취업 준비생들은 KWiSE.LA@gmail.com 로 연락하면 필요한 간단한 신청서 작성에 대한 안내를 받을 수 있다.  신청서 마감은 4월 5일이다.  KWISE-LA mentorship 프로그램에 관한 더 자세한 문의는 오픈카톡방 (Search: “KWiSE-LA Mentorship Program”) 에서 할수 있다.

Application Deadline: April 5, 2021
Questions?
OpenKakaoChat: “KWiSE-LA Mentorship Program”

Check out the “Mentorship Program” Tab

Please apply!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